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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소한 하루

[러쉬] 돌아온 러쉬 프레쉬 세일 득템!! (러쉬 회사의 정체는???)

by |편안한 하루| 2024. 2. 2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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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"편안한 하루"입니다.

올해도 시작된 러쉬 프레쉬 세일이 끝났는데요.

저는 다행히 사고 싶은 제품을 살수 있었습니다 ^^

 

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어요~~

 

제 몸에 제일 잘맞는 샴푸바인 NEW 제품을 10개씩이나 사버렸어요 ㅋ

아주 든든하네요 . 다른 샴푸를 사용하면 두피가 안좋아 져서 꼭 있어야 해요 ^^

 

제품을 구입한 모든 제품에 러쉬라고 커다랗게 써있어서 갑자기  러쉬 회사에 궁금해져서 한번 알아봤어요!

 

LUSH 소개를 하자면 브랜드만의 특징가 가치를 추구 하고 있습니다.

  • 자연에서 얻은 재료와 동물실험 반대: 러쉬는 모든 제품을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정직한 재료로 만듭니다. 또한, 어떠한 이유에서도 제품을 동물실험하지 않으며, 동물실험을 거친 원재료도 사용하지 않습니다.
  • 윤리적인 공정과 직거래: 러쉬는 직접 구매팀을 운영하며 엄격한 기준을 토대로 윤리적인 공정 여부를 확인하고, 믿을 수 있는 생산자로부터 직거래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혁신적인 제품과 불필요한 포장 최소화: 러쉬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, 특히 불필요한 포장을 없앤 고체 형태의 다양한 '네이키드(Naked)' 제품을 개발하여 화장품 산업에서 혁명을 일으켰습니다.
  • 신선함과 환경 보호: 러쉬는 신선한 과일, 채소, 에센셜 오일, 최소한의 보존제, 안전한 인공 성분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며,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동물과 자연, 인간이 조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도전하고 혁신합니다.
  • 고객 중심과 핵심 가치: 러쉬는 '고객은 항상 옳다'는 믿음과 직원들의 진심이 모여 얻은 결과라고 강조하며, 앞으로도 현대사회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환경 보호에 기여할 것을 약속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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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USH 의 역사

 

  • 설립자 및 창업 과정: 러쉬는 1995년에 영국 풀(Poole)에서 마크 콘스탄틴, 모 콘스탄틴, 로웨나 버드, 헬렌 앰브로센, 리즈 베네트, 폴 그리브스가 창립했습니다. 마크는 모발학자이고, 리즈는 뷰티 테라피스트로 일했던 것이 공통 관심사로 결합되어 "콘스탄틴 앤 위어(Constantine and Weir)"라는 회사를 창립했습니다.
  • 코스메틱 투 고(Cosmetics to Go): 초기에는 "코스메틱 투 고"라는 화장품 통신판매업체를 설립하였습니다. 배쓰 밤, 샴푸 바, 마사지 바 등의 제품을 판매하였으나 주문 증가에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지 못하고 폐업하게 됩니다.
  • 새로운 브랜드 러쉬의 시작: 이후, 6명의 공동 창립자들은 쌓은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인 러쉬(Lush)를 시작합니다.
  • 글로벌 확장: 현재 러쉬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9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, 한국은 러쉬의 네 번째 해외 진출 국가로 2002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첫 매장을 오픈했습니다. 러쉬는 현재 한국 내에서 전국 70여 개 매장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

출처 LUSH

 

 

LUSH 의 브랜드 정책

 

  • 환경, 동물, 인권에 대한 목소리 높이기:
    • 직원들은 환경, 동물, 인권에 대한 목소리를 높여 브랜드 윤리를 실천합니다.
    • 단체와의 캠페인 및 윤리 소비로 실제 행동에 옮겨지고 있습니다.
  • 제품 라벨에 제조자 얼굴 스티커 부착:
    • "우리는 행복한 사람이 행복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"는 이념에 따라 제품 라벨에 제조자의 얼굴 스티커를 부착하여 자부심을 공유합니다.
  • 고객경험과 환경 보호:
    • 러쉬는 항상 고객이 옳다는 믿음을 가지며, 제품과 그 속에 담긴 철학과 가치를 지지하는 고객의 사랑과 응원에 주목합니다.
    • 최근에는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• 다양성과 포용성 강화:
    • 차별, 괴롭힘, 희롱 등을 엄격히 금지하고, 다양성을 존중하며 포용하는 문화를 구축함으로써 러쉬는 더 나은 브랜드로 발전하고자 합니다.
  • 기부와 비영리 단체 지원:
    • 러쉬는 채러티 팟 제도를 통해 인권, 동물보호, 환경 보전을 위해 공헌하는 비영리 소규모 단체를 후원합니다.
    •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원재료를 얻어 환경과 지역사회를 회복하는데 기여합니다.
  • 공정한 거래 및 구매 정책:
    • 러쉬는 엄격한 기준에 따라 거래처를 관리하며, 자체적으로 공정하게 원재료를 얻기 위한 정책을 시행합니다.
    • 거래처 바잉 정책을 통해 안전하고 윤리적인 작업 환경을 보장하고자 합니다.
  • 직원과 브랜드 윤리 공유:
    • 러쉬 직원들은 브랜드 윤리를 일관되게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인식하며, 직원들은 브랜드 이념과 가치에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.

 

이상 제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기업중 하나인 LUSH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^^/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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